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국내여행

자녀와 함께하는 제주여행…겨울철 실내 액티비티 BEST4

by newly everyday 2019. 11. 8.

 

사계절 내내 국내외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제주. 특히 제주는 겨울에도 비교적 온화한 날씨로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거리가 가까워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다녀오기에도 좋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떠나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제주를 담은 초대형 수조에서 환상적인 다이빙에 도전해보자. (사진=아쿠아 플라넷 제주 제공)

 

◇ 아쿠아 플라넷

마치 제주의 바다를 그대로 재현한 듯 아시아 최대 크기와 면적을 자랑하는 초대형 제주 아쿠아 플라넷은 문화와 과학, 동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프리미엄 해양 테마파크다.

 

아쿠아리움, 마린 사이언스, 오션 아레나 등 3개의 해양테마로 구성됐으며 바닷속 생태계의 신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어종의 수중 군무 공연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제주 항공우주박물관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존이 따로 마련돼 있다. (사진=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공)

 

◇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제주 항공우주박물관은 미래 첨단산업인 항공 우주 과학기술을 테마로 한 최첨단 항공 우주 전문 박물관이다. 세계 항공의 역사와 천문학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눈으로 보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항공 우주 과학기술의 전문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에서는 대한민국 공군의 발자취를 담은 실제 항공기가 전시돼 있는 항공 역사관을, 2층에서는 우주 개발의 현장과 우주 생성의 신비를 살펴볼 수 있는 천문우주관과 시뮬레이터 체험 그리고 다양한 영상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사진=제주 초콜릿랜드 제공)

 

◇ 제주 초콜릿랜드

초콜릿은 피로 회복과 스트레스 완화 및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먹기만 해도 기분 좋은 초콜릿을 보고 만들고 즐기면서 달콤한 시간을 꾸며보자.

 

세계 각국의 초콜릿을 전시해 놓은 초콜릿 전시장을 비롯해 나만의 수제 초콜릿&마카롱 만들기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초콜릿 몰드 등 준비돼 있는 재료와 도구들로 12개의 특별한 수제 초콜릿을 만들 수 있으며 직접 만든 초콜릿은 예쁘게 포장해서 가져갈 수도 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속 액션 포맷을 오프라인에서 즐기고 싶다면 '다이나믹 메이즈'를 추천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다이나믹 메이즈

최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전 연령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다이나믹 메이즈는 미로 속에서 차원을 넘나들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익사이팅 프로그램으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제주 여행에 활기를 더한다.

 

서로 협력해 장애물을 뛰어넘고 미로를 탈출하며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수많은 미션을 탐험해보자. 단 키 100cm 이상부터 체험이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입장이 필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이인영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