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겨울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궁금해?

by newly everyday 2018. 12. 6.


겨울에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궁금해?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따뜻한 나라로 휴가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해외여행 목적지는 과연 어디일까. 아이와 함께라면 단연코 괌이 1순위다.


아이와 함께 동반 시 오히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한 럭셔리 리조트들이 해안을 따라 들어서 있으며 투몬비치의 고운모래와 천혜의 자연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절경을 연출한다.


특히 피시아이 마린파크 수중 전망대에서는 열대어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기 용품이나 아기 옷을 상시 세일하고 있어 태교여행지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아름다운 석양을 자랑하는 다낭. (사진=오투어 제공)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여행지인 다낭의 매력은 취향에 따라 리조트를 골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다낭의 명물인 용다리와 썬휠을 비롯해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날려 줄 베트남 전통마사지,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비치 등 즐길거리 또한 가득하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태국. (사진=오투어 제공)


태국의 푸켓과 방콕 역시 활기가 넘치는 도시로 언제 떠나도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인근 국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는 지정학적인 장점과 역사·문화·자연 등 풍부한 관광자원 그리고 다양한 음식문화까지 어우러진 태국은 여행객들의 기본적인 구미를 당기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여기에 저렴한 물가와 나이트라이프, 국가적으로 외국여행객의 안전을 중시하는 사회적 환경은 태국을 여행지로 선택할 수밖에 없는 핵심적인 요소다.


(취재협조=월디스투어)


장효진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출처)에어진소식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