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하와이의 알라 와이 요트 하버에서 감상하는 로맨틱한 ′일몰′

by newly everyday 2019. 1. 19.


하와이의 알라 와이 요트 하버에서 감상하는 로맨틱한 ′일몰′

알라 와이 요트 선착장에 자리한 호텔들은 와이키키와는 또다른 매력의 뷰를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백주희 기자] 하와이 오아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와이키키에는 신혼여행을 위한 호텔들이 대부분 자리하고 있다. 맛집과 쇼핑센터, 해변이 모두 가까워 지리적인 매력 또한 상당하다.

그 다음으로 인기있는 호텔지역으로는 알라 와이 요트 하버다. 와이키키 해변 시작점에 자리하는 곳으로 해변보다는 요트 선착장을 뷰로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프린스 호텔 야외 수영장은 선셋뷰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손꼽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히 해질 무렵이면 수많은 보트 너머로 사그러드는 일몰의 아름다움 때문에 허니문 스냅 촬영의 성지로도 사랑받고 있다. 객실에서 바로 알라 와이 요트 하버의 로맨틱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호텔 3곳을 살펴봤다.


◇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와이키키 못지 않은 매력적인 입지 조건을 자랑하는 호텔로 알라모아나 비치파크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객실과 호텔 부대시설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알라 와이 요트 선착장의 로맨틱한 풍켱이 호텔의 강점이다.


프린스 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로 통유리창 너머로 아름다운 요트 선착장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전 객실이 오션뷰로 셜계돼 있어 어느 객실에 머물든 상관 없이 요트 선착장 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벽면 전체가 통유리이기 때문에 보다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부대시설로는 오아후에서 로맨틱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원 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과 인피니티 야외 풀,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등이 대표적이다. 부대시설 모두 알라 와이 하버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부대시설로 사랑받는 더 모던 호놀룰루 호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모던 호놀룰루

하와이에서 가장 젊은 감각을 가진 호텔로 손꼽히는 장소다. 총 35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곳곳에는 현지 아티스트들의 아트워크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 리셉션에서는 프로 서퍼들의 사연이 담긴 서핑보드도 놓여 있다.

호텔 객실 내부는 순백색으로 인테리어가 돼 있어 휴양지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객실 통유리창 너머로는 요트 선착장을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은 해양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센터와 로맨틱한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엔터테인먼트로 사랑받는 바 등이 있다.


일리까이 호텔 엔 스위트 오션뷰 객실은 발코니에서 탁 트인 요트 선착장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일리까이 호텔 앤 스위트

라군과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사이에 자리한 호텔이다. 바로 옆에는 알라 와이 보트항이 있으며 멀지 않은 곳에 카하나마모쿠 해변이 있어 요트 선착장과 해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뷰에 따라 시티뷰오 마운틴뷰, 파샬 오션뷰, 오션뷰로 나뉜다. 가장 작은 객실 사이즈가 15평에 달할 정도로 전체 객실 크기는 큰 편이며, 특이하게도 전 객실에 주방이 설치되어 있다. 또 전 객실에 널찍한 개인 발코니가 있어 언제든지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두 곳의 레스토랑과 스파숍, 두 개의 야외 수영장 등이 있다.


전 객실 주방과 발코니가 설치된 일리까이 호텔 앤 스위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백주희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출처)에어진소식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