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달리는 특급 호텔…인도의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궁전 열차′

by newly everyday 2019. 11. 25.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궁전 열차의 외관.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시베리아 횡단 열차, 남아프리카 공화국 로보스레일 열차, 스위스 빙하특급 열차 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열차여행이 최근 들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중 인도판 달리는 특급 호텔이라고 불리는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궁전 열차는 인도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으로 인도 북부의 골든 트라이앵글인 델리와 아그라, 자이푸르를 가로지르며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열차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도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며 14개의 객차에 총 88명의 승객만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과거 인도 왕실의 우아함과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포인트로 특급 호텔보다 더 고급스러운 현대적인 어메니티와 전담 버틀러 서비스로 한층 더 즐겁고 편안한 레일 크루즈를 경험해보자.

 


이색적이면서도 특별한 해외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궁전 열차 투어는 어떨까.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마하라자 익스프레스의 객실은 디럭스 룸, 주니어 스위트룸, 스위트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등 총 4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 고객의 안전을 위한 보안 시스템이 24시간 가동된다. 또 모든 객실에는 특별하게 설계된 대형 파노라마 창이 있어 인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도 있다.

 

열차 내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승객들의 입맛에 맞춘 인도 요리와 세계 요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황금빛으로 장식된 내부 인테리어가 품격을 더한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마지막으로 승객들은 마하라자 익스프레스를 타고 매일 아침, 인도 여행의 주요 명소는 물론다양한 유적지와 쇼핑센터, 궁전, 요새 방문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시티투어를 즐길 수 있다.

 


인기 코스는 '골든트라이앵글 4박 6일 럭셔리 궁전 열차 인도의 선물 패키지'와 '럭셔리 궁전 열차 인디안 파노라마 7박 9일 패키지'로 시티투어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한편 인도 문화유산의 럭셔리 패키지 투어인 마하라자 익스프레스 궁전 열차는 매해 11월부터 4월까지만 운영되며 일반적으로 델리-아그라-괄리오르-카주라호-반다브가르-바라나시-러크나우 등 유명 관광지를 연결한 레일 크루즈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이인영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