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몰디브 신혼여행객을 위한 로맨틱 액티비티 ′샌드뱅크 피크닉′

by newly everyday 2018. 12. 10.


몰디브 신혼여행객을 위한 로맨틱 액티비티 ′샌드뱅크 피크닉′



몰디브 소네바푸시에서는 아무도 없는 샌드뱅크에서 1박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백주희 기자] 몰디브 신혼여행의 가장 큰 목적은 그림 같은 풍경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휴양이다. 대부분의 몰디브 리조트들은 이러한 신혼여행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럭셔리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 현지의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는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다.

특히 몰디브의 액티비티는 타 휴양지에 비해 로맨틱한 분위기의 프로그램들도 갖추고 있다. 몰디브에는 스노클링과 스킨스쿠버 다이빙, 돌핀와칭 등 현지에서 꼭 체험해야 한다는 액티비티들이 많지만, 신혼여행이라면 반드시 샌드뱅크 피크닉에 도전해보자. 


하이더웨이 리조트의 샌드뱅크 피크닉. 식사와 각종 편의시설을 리조트 측에서 모두 준비하기 때문에 편리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샌드뱅크 피크닉은 리조트가 위치한 섬에서 벗어나 아무도 살지 않는 모래톱으로 떠나는 피크닉으로 무인도에 둘만 남아있는 듯한 낭만적인 체험을 선사한다. 예약된 시간에 고객을 픽업해 샌드뱅크로 이동시켜 주며 식사와 음료, 편의용품도 함께 제공해준다.

보석처럼 눈부신 해변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낸 후 정해진 시간에 마중 나온 배를 타고 다시 리조트로 돌아오면 된다.


코쿤 리조트의 로맨틱 디너. 몰디브의 리조트들은 신혼부부를 위한 프라이빗 다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둘 만의 특별한 만찬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로맨틱 디너 역시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다. 대부분의 로맨틱 디너는 객실에 마련된 야외 데크에서 진행되지만 리조트 내 가장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장소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아무도 없는 해변에 차려진 둘만의 식탁에서 선셋과 함께 식사를 즐기는 낭만적인 체험을 경험해보자.



선셋 크루즈는 망망대해에서 선셋을 감상하며 샴페인이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 로맨틱 액티비티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지막으로 선셋 크루즈는 망망대해 위에서 선셋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요트 위에서 디너와 샴페인을 즐길 수도 있으며 프라이빗한 식사도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쉽게 체험하기 어려운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신혼부부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제공)
백주희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출처)에어진 소식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