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1% 가능성에 도전하라 / 강덕영 / 상상예찬

by newly everyday 2015. 9. 10.



1% 가능성에 도전하라

저자
강덕영 지음
출판사
상상예찬 | 2009-06-23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노력만큼 어려운 것은 없다. 그러나 그것만큼 쉬운 것도 없다!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나의 지경은 얼마나 클까?

나의 꿈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마지막 페이지를 덮고서 생각나는 것은 단 하나다.

어디든지 숨고 싶다. 

나와 비교가 되지 않는 스케일이다.

생각의 범위, 방식, 꿈, 지경 등

 

나는 우물안의 소꿉장난을 하고 있었나 보다..

 

 

----------------------------------------------------------------------

강덕영

(지은이) 강덕영 _ 경영학 박사
한국유나이티드제약 CEO. 한국외국어대학교와 동대학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경희대 

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71년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그는 오롯이 한길을 걸어왔다.

10여 년간 쌓은 인맥과 경험으로 1987년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을 설립,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현재 200여 종에 이르는 의약품을 제조하여 국내는 물론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다국적

제약기업으로 발전하였다.
미국 앨라배마주 루번시와 베트남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최근에는 전략적인 목적으로 

이집트에 합작법인을 설립하였고, 미국을 비롯하여 베트남, 필리핀, 미얀마에도 지사를 두고

있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가진 제약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저서로는 경영칼럼집《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가 있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