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관광 위주의 방콕·파타야 여행을 원한다면 ′주목′

by newly everyday 2018. 10. 23.

관광 위주의 방콕·파타야 여행을 원한다면 ′주목′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즐길 거리 가득한 방콕.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매년 수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관광도시 방콕·파타야. 특히 파타야에서는 여행객들의 필수 방문코스인 카오산로드와 왕궁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태국식 면 요리부터 해산물, 커리까지 풍부한 길거리 음식을 체험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가 사계절 내내 핫한 여행지인 방콕, 파타야의 핵심관광지를 소개한다.


왕궁 입장 시에는 예의를 갖추는것이 기본이다.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 차크리 왕조 왕궁·에메랄드 사원

방콕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차크리 왕조 왕궁'은 태국의 깊은 역사가 녹아있는 방콕 최대의 관광지다. 태국의 전통 건축양식으로 만들어 졌으며 화려하지 않은 곳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정교하고 아름답게 꾸며졌다.

태국 왕실은 태국인들의 자랑이자 태국의 상징이며 현 태국 국왕은 태국인들에게 신과 같이 존경받는 인물이다. 때문에 왕궁 입장 시에는 예의를 갖춰야 하며 민소매, 반바지, 슬리퍼 착용시 입장이 불가하니 복장에 유의하자.

왕궁과 연결되어있는 에메랄드 사원 또한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장엄함을 자랑하니 함께 둘러보면 좋다.


◇ 해양 스포츠의 천국 꼬란섬(산호섬)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꼬란섬. 수심이 얕은 곳에서도 산호초를 쉽게 볼 수 있어 '산호섬'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불린다. 바다 수영과 바나나보트,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호섬 해변 뒤로 노점상들이 줄지어 있어 간단한 식사와 함께 기념품 구매도 할 수 있다.


선인장, 열대식물, 코코넛, 망고 등이 있는 동양 최대의 열대 자연 테마파크 농눅빌리지.(사진=월디스투어 제공)


◇ 파타야 농눅빌리지

파타야 남쪽에 위치한 농눅빌리지는 선인장, 열대식물, 코코넛, 망고 등 동양 최대의 열대 자연을 갖춘 테마파크다. 휴식시설, 오락시설, 박물관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농눅빌리지는 태국의 전통 민속공연과 코끼리 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 천혜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 바위공원·악어농장

기이한 모양의 바위들과 수많은 악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바위 공원에서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독특하고 아름다운 모양의 바위와 나무를 감상 할 수 있으며 악어농장에서는 파타야에서 유명한 악어 쇼 관람, 악어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월디스투어가 방콕, 파타야의 핵심관광지가 모두 포함된 일정의 여행상품을 출시,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투어가 주관하는 이번 상품은 준특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한식은 물론 다양한 현지 특식까지 즐길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월디스투어 관계자는 "아름다운 트랜스젠더들의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는 물론 미디어 아트 타이 ‘반고흐 전’도 상품에 포함돼 있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에어진 웹소식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