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미취학 아동과 함께 떠나기좋은 해외 여행지 1위 ′괌′

by newly everyday 2019. 3. 4.
미취학 아동과 함께 떠나기좋은 해외 여행지 1위 ′괌′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하는 괌의 석양.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괌은 환상적인 자연경관 이외에도 관광지와 휴양지가 적절히 어우러진 곳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여행지다.


4시간 정도의 적당한 비행 거리는 물론 치안이 좋은데다 얕고 잔잔한 해수욕장이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해도 여유롭고 안전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를 증명하듯 한국관광공사 통계에 따르면 괌의 방문자 수는 꾸준히 증가해 방문자 수가 무려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1∼7세 미취학 아동이 떠나는 해외 여행지 중에서도 괌이 필리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훌륭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이 인상적인 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다양한 액티비티와 해양스포츠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괌 최대의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는 괌 온워드 리조트.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리조트 안에서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웨이브 풀에서 튜브를 타고 최대 1.2m의 파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61m에 달하는 구불구불한 슬라이더와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고 워터파크 내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리버풀은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명품 액티비티다.



아웃리거 괌 비치리조트 객실 내부.(사진=아웃리거 괌 비치리조트 홈페이지 제공)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음식점 등이 밀집한 괌 중심에 자리 잡고 있다는 점이다.


호텔 내에는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수영장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자쿠지는 물론 아이들을 위한 미니 슬라이드와 전용 풀장까지 갖춰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어른들이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을 돌봐주는 '코코 키즈 클럽'도 준비돼 있다. 수영, 미술 놀이, 해변 액티비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점심이 포함된 오전반과 간식이 포함된 오후반, 9시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종일반이 있다.


◇ 괌 퍼시픽 스타 리조트

괌 여행의 시작 지점이라 할 수 있는 투몬 베이에 위치한 퍼시픽 스타 리조트는 합리적인 요금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괌을 찾는 여행객에게 호응이 높은 곳이다.


또한 호텔 주변으로 이사오 비치 공원, 언더워터 월드, DFS 갤러리아, 플라자 몰 등이 자리를 잡고 있어 쇼핑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다.


로비에는 언제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식수와 차 정수기를 구비해 놨으며 다양한 음료와 컵라면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물론 커피 머신과 온수기도 함께 준비해 편리함을 더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장효진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출처)에어진 소식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