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항공, 숙박/해외여행

가족과 함께 떠나면 좋은 겨울 추천 여행지 BEST3

by newly everyday 2020. 1. 2.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소중하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겨울방학이 있는 12월은 가족여행의 수요가 높은 시기로 누구나 한 번쯤은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여행지에서의 달콤한 휴가를 꿈꾼다.

  

◇ 코타키나발루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해양 액티비티, 트레킹, 섬 투어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와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가족 여행지다.

코타키나발루는 푸른 바다와 눈부신 햇살을 간직한 채 순수한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휴양지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히는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하고 난 뒤에는 배를 타고 이동하며 반딧불이 반짝거리며 나무 전체를 수놓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치 한여름 밤의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추억을 간직해보자.

스카이다이빙하면 호주, 호주하면 단연 스카이다이빙이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시드니

 

우리나라와는 반대의 계절을 지닌 시드니.

 

위치뿐만 아니라 날씨까지 반대인 시드니는 현재 초여름과 비슷한 기후로 여행하기에 딱 좋은 시즌이다.

 

올겨울, 색다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찬 시드니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시드니에서 즐겨야 할 필수 투어는 바로 스카이다이빙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버킷리스트로 선정된 스카이다이빙은 시드니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코스로 손꼽힌다.


1,400피트 상공에서 떨어지는 1분간의 자유낙하 체험은 심장이 멈출 듯한 전율과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 3대 쇼로 불리는 송성가무쇼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감상해보자.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하이난

 

동양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하이난'은 한 해 평균 5만 명 이상의 한국 여행객이  방문할 정도로 최근 중국에서 가장 핫하게 부상한 힐링 휴양지다.

 

이국적인 해변을 비롯해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많이 있으며 300일 이상 맑은 날씨가 지속되기 때문에 겨울 시즌에 여행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난 여행의 매력을 한 층 더 빛나게 만들어 줄 필수 현지투어는 바로 송성가무쇼다.

 

송성가무쇼는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일생에 한 번은 꼭 봐야 하는 공연으로 불릴 만큼 하이난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거대한 제작비로 연출된 공연은 어마어마한 스케일과 특수효과를 자랑하며 쏟아지는 물 폭포 위에서 행해지는 아슬아슬한 공예와 환상의 인어 쇼 등이 오감을 모두 만족시킨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Copyright ⓒ OBS 뉴스

 

댓글